[ENG] [고등래퍼4/2회 풀버전] 김우림 @랩 탐색전 full ver. #고등래퍼4 | schoolrap4

게시일 2021. 02. 26.
조회수 1 644 801
235

[2회/풀버전] 김우림 @랩 탐색전 full ver.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 〈고등래퍼4〉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
#고등래퍼 #SchoolRapper4 #고랩4 #GoRap4 #엠넷 #Mnet #힙합 #HipHop #더콰이엇 #TheQuiett #염따 #YUMDDA #사이먼도미닉 #SimonDominic #로꼬 #Loco #창모 #CHANGMO #웨이체드 #WayChed #박재범 #JayPark #피에이치원 #pH_1 #우기 #WOOGIE #넉살 #Nucksal

Mnet Official
댓글  
  • 김Rty

    김Rty

    8 시간 전

    ㅈㄴ 잘하네

  • 오비도비

    오비도비

    10 시간 전

    0:31 ㄹㅇ이었네

  • Esther Choi

    Esther Choi

    19 시간 전

    아니... 뭘 해야 신선하다고 칭찬 할껀데ㅜㅜㅜ 롤린 이라도 춰야 신선하다고 할꺼니?

  • 유쭌

    유쭌

    일 전

    2021.4.21

  • 김진현

    김진현

    일 전

    0.16: 너희 고기 뺏기는랩

  • 펄럭

    펄럭

    일 전

    적당히ㅜ잘해야지 너무 잘하면 오히려 욕먹음 ... 잼민년들한테

  • 펄럭

    펄럭

    일 전

    개지리노 ㅅㅂ ㅋㅋ

  • アニメ見る引き籠もり / 20男

    アニメ見る引き籠もり / 20男

    2 일 전

    디아크 널가질래

  • 펄럭

    펄럭

    2 일 전

    아니 개지린다고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난 얘가 붐뱁을 이렇게 잘하는줄 몰랐어...

  • 펄럭

    펄럭

    2 일 전

    다시봐도 우승감이다

  • 초인이다

    초인이다

    3 일 전

    0:52 여기 가사 나만 Turn to the B to the T to the S 라고 들리나.. 자막실수 아님?

    • 낄빠빠낀

      낄빠빠낀

      12 시간 전

      @초인이다 디아크가 아마도 직접 일부러 넣은게 맞다고 했는데 엠넷 측에서는 아무 입장도 안 밝혔어요

    • 초인이다

      초인이다

      12 시간 전

      @낄빠빠낀 그걸 모르면 일부러 그렇게 넣은게 아니지 않을까요?

    • 낄빠빠낀

      낄빠빠낀

      12 시간 전

      @초인이다 그건 모르겠어요

    • 초인이다

      초인이다

      20 시간 전

      @낄빠빠낀 왜 일부러 바꿔서 넣었나요?

    • 낄빠빠낀

      낄빠빠낀

      20 시간 전

      B T S 맞아요

  • Hihihi Shin

    Hihihi Shin

    4 일 전

    💜💜💛💜💜

  • Hihihi Shin

    Hihihi Shin

    4 일 전

    👏🏻👏🏻👏🏻👏🏻

  • 류승우

    류승우

    4 일 전

    이건 358점이 아니라 올패슨데

  • 펄럭

    펄럭

    5 일 전

    디아크가 여기있을 수준이냐 솔직히 ㅋㅋㅋ 이거만 봐도 알수있지

  • 펄럭

    펄럭

    5 일 전

    이거만 1시간 듣고있다 ㄹㅇ 개좋음

  • 짱구

    짱구

    5 일 전

    오랜만에 디아크 랩듣고시퍼서 왔습니다

  • 이도현

    이도현

    6 일 전

    시발 이걸 칭찬을 왜 안해 그냥 ㅈ넘사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진우

    김진우

    7 일 전

    이거 엄청봐서 가사 다 외웠다..

    • 이현수

      이현수

      5 일 전

      ㅇㅈㅋㅋㅋㅋㅋ

  • 자취피곤하다

    자취피곤하다

    7 일 전

    다른 건 모르겠고 파이널 무대에서 저스디스가 디아크 피처링으로 나와서 개빡세게 찢어줬으면 좋겠다...

  • Sonam Eden

    Sonam Eden

    8 일 전

    💝💝💝

  • 김화

    김화

    8 일 전

    넘 빡세서 재생속도 잘못된줄 알았잖아 ㅋㅋ
    저렇게 빨리 하는데 막귀인 내가 가사 안봐도 다 들리는게 신기하다
    역시 우림이는 천재다~~

  • SIX GGA_

    SIX GGA_

    8 일 전

    역시 성인꼬시는 래퍼 ㄷ ㄷ

  • 신박사

    신박사

    9 일 전

    나플라의 향이 난다

  • 박셰프

    박셰프

    9 일 전

    진짜 고등래퍼 4 보면서 든 생각인데 겁나 어이없는게 디아크를 쇼미때랑 비교하는게 말이되냐 진짜 고등래퍼 4 실력 기준으로 평가를 해야지 전 시즌이랑 비교를 하고 있어 그럼 디아크가 쇼미 안나가고 고등래퍼 4 나왔으면 뭐 어떻게 할건데 겁나 놀라 자빠지겠지 진짜 내가 프로듀서로 나와도 전시즌이랑 비교 안하고 고등래퍼 4 실력 기준으로 평가 하겠다 진짜 너무 하다 디아크 고작 고1인데 디아크 방송 보고 어떻게 생각하겠어 기가 막히겠지 어이 없고 슬럼프 올수도 있겠다 김다현은 싸이퍼때 절었는데 칭찬하고 디아크는 절었는데 당황한 표정 짓고 진짜 ㄹㅇ 이상하다고 생각함요

  • ᄏᄏ

    ᄏᄏ

    10 일 전

    디아크는 빡쎈랩이 젤 잘어울려

    •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9 일 전

      인정합니다

  • 김우림 덕질용 계정

    김우림 덕질용 계정

    10 일 전

    잘하는데 왜.. 애 혼자서.. 얼마나 외롭겠어.. 너네까지 등돌리면 우림인 어쩌라고 그러냐..

    • 김우림 덕질용 계정

      김우림 덕질용 계정

      8 일 전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왜 여기써 ㅋㅋㅋ

    •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9 일 전

      반갑다

  • 펄럭

    펄럭

    11 일 전

    아 스타트 개좋고

  • 펄럭

    펄럭

    11 일 전

    아직도본다

  • 펄럭

    펄럭

    11 일 전

    우림아ㅜ

  • heung min son

    heung min son

    12 일 전

    넉살 표정이 ㅅㅂ 나보다 잘하네... 이러는거 같음ㅋㅋㅋ

  • 승우김

    승우김

    13 일 전

    난 염따가 왜 고등래퍼 맨토링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뭐 앨범 1개 핫한거가지고 맨토링급인가? 음악적으로 스팩트럼한것도 아닌것 같은데 발성도 졷나 쪼만해서 라이브 들리지도 않더만

  • 박준모

    박준모

    14 일 전

    0:36 넉살이 얼마나 잘한다 생각하면 웃고있냐

  • 딹학ᄌ꿹엉

    딹학ᄌ꿹엉

    14 일 전

    Back in trap 인데 in이 the가 됐네 나만 불편하냐? ㅡㅡ;

  • MeLLoo멜루

    MeLLoo멜루

    15 일 전

    쌌어요

  • 팬다

    팬다

    15 일 전

    애가 왜 패자부활전 으로 갔었노..

  • Minjos

    Minjos

    15 일 전

    나플라 나오는줄🤣

  • 김예원

    김예원

    15 일 전

    아직도 보러 온다 아무리 봐도 레전드인듯...

  • 박현성

    박현성

    15 일 전

    아ㅋㅋ 그 댓글 어디갔냐ㅋㅋ
    신인이 이랬으면 박재범 팬티 던진다고ㅋㅋㅋㅋ

    • Rap Of Jaehyun

      Rap Of Jaehyun

      15 일 전

      ㅋㅋ

  • WON JAE

    WON JAE

    15 일 전

    뭐 다른애들보다 잘하긴 하는데 붐뱁을 하든 트랩을 하든 강강강 다다다다래핑하는 옛날이랑 지금이랑 발전이 크지 않다고 봄...발성 하드웨어는 얘가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플로우 메이킹이나 비트 이해도는 김규하 김민우 지현민 이런 애들이 디아크보다 많은거 같음 아마 멘토들도 그런 모습을 보고 디아크 칭찬을 많이 안하는거 같음

    • 승우김

      승우김

      13 일 전

      그래서 새로운모습 싱잉보여주자나 ㅅㅂ

  • 강세영

    강세영

    16 일 전

    개잘하누...

  • 아아

    아아

    16 일 전

    진짜 존나잘한다.

  • Darrah Jean Hermosora

    Darrah Jean Hermosora

    16 일 전

    And he's back!

  • 남현석

    남현석

    17 일 전

    It’s back my season
    back in the day
    back in trap
    너의 곡이 뺏기는 랩
    여긴 내가 점령했어
    니들 랩으로 죄다 팼어
    니들이 깝칠 때 난 내 법대로
    판을 전부 쨌어
    Yo oh she
    what the hell you want?
    I don’t give a 쉿 -
    cuz I got lotta gun
    내가 수면 위로 떠올라
    Hater들은 몰락하길 바라
    답이 없는 판이
    실력자들은 다 몰라
    Oh she
    I got a more rockin’ toxic
    고삐 풀린 것마냥
    소비해버렸어
    You can’t touch my body
    Rap bar ha dari
    내겐 한국 힙합 따위
    겁나지 않아 내 자리를
    Don' kill my vibe
    Plz don't kill my vibe
    랩 하는 어린애
    저기 모습 좀 봐
    난 올해 17
    절대 감성 팔인 안 해
    니가 보고 싶다 하면
    나는 눈물까지 짜내
    Turn to the B
    to the T
    to the S
    여기 대표해서
    내가 말 좀 할게
    랩 하는 어린애는
    봤어도 비교 마
    I'm gone wassup
    game over I'm done

  • 윤준영

    윤준영

    17 일 전

    솔직히 고랩 수준에서 디아크 실력은 독보적이지 않음? 맨날 볼때마다 ㅈㄴ 잘하는거 같은데...너무 예전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거같음 쇼미트리플7때 이미지가 ㅈㄴ강함....

  • 혜니

    혜니

    17 일 전

    우리 우림이 그만 괴롭히세영ㅠㅠ

  • 김승현

    김승현

    18 일 전

    진짜 우승후보는 다르다 ㅋㅋ

  • Bull Gama

    Bull Gama

    18 일 전

    아니 과연 이게 심사위원 그정도로 실망할 랩인가?
    평소에했던 트랩도 아니고
    잘 안하는 붐뱁으로 찢어줬는데;;
    그리고 그리 쉬운 비트도 아니고
    저 나이대에 저정도 발성으로 저정도 수준의 랩을 했는데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기에 실망입니다..." ㅇㅈㄹ 떠는게 진짜 너무하다 싶다
    충분히 새롭고 충분히 더 발전된 수준이라 생각하는데...ㅋㅋ
    대체 지들이 말하는 발전된 모습이 대체 뭔지...라인업만 번지르르하지 수준은 더 낮아진듯,ㄹㅇ 수준은 저 밑바닥

  • 이수빈

    이수빈

    18 일 전

    요번에 이런곡 해줘...제발..싱잉 많이 봤으니까
    이제 제발 빠른랩으로 조져줘.......

  • _셔주랑

    _셔주랑

    18 일 전

    걍 수준이 너무 높다 ㅠㅠ

  • 성이름

    성이름

    19 일 전

    0:48 파이널에서 감성팔이 말고 트랩으로 찢어주세요 제바류ㅠㅠ

  • 김서준

    김서준

    20 일 전

    2배속 가사 다 들림 와....발성

  • 닌ᆞ

    닌ᆞ

    20 일 전

    0:26 이 부분 좋다 ㅎ

  • Mee6

    Mee6

    21 일 전

    저기 있는 회사 다 합쳐도 우림이네 회사 사장 한 명한테 다 발릴텐데...? 뭐 눈치 안보고 신명나게 까는 건 장점인가

    • 김진우

      김진우

      14 일 전

      싸이 스눕독이랑 음원도 냈었음ㅋㄱㅋ

    • 박세웅

      박세웅

      16 일 전

      그래도 박재범,더콰이엇있어서 발릴정도는 아닐듯요 하지만 싸이 미만잡인것은 확실

  • 남태현

    남태현

    21 일 전

    이런 랩 첨보는 애가 했으면 시발 그냥 오우 쨋 홀리 몰리 어너어저저덩 이러면서 방송 탐 ㅋㅋ

  • o창모

    o창모

    22 일 전

    본선에서 크러쉬 제시 헤이즈 다 때려박고 결승에서 싸이 피쳐링 어떠냐

  • 아닉네임뭐하지

    아닉네임뭐하지

    22 일 전

    2배속 해서 보니까 그냥 끝나버리네...

    • 아닉네임뭐하지

      아닉네임뭐하지

      22 일 전

      @도지한 그니까

    • 도지한

      도지한

      22 일 전

      신기한건 가사가 다들려

  • kim귀현

    kim귀현

    23 일 전

    이게 진짜 레전드였지...

  • 이선재

    이선재

    23 일 전

    혼자 쇼미 수준이긴한데.. 심사평도 얘한테만 쇼미기준으로함

  • 김정수

    김정수

    23 일 전

    싱잉만 죄다 쳐하는 판국에 그나마 잘하고 멋있는 애가나와서 보여주는데 ㅋㅋㅋ 진짜 고등래퍼는 힙합을 하는거냐 아니면 싱잉이나 친목질을 하는거냐? 힙합이 대중성에 유입되고 힙합의 힙자도 모르는새끼들이 싱잉만 쳐좋아하니까 디아크같은 애들이 고랩4에 큰 스팟라이트를 못받지

  • 늑대

    늑대

    24 일 전

    나플라가보임

  • sri vani

    sri vani

    24 일 전

    This beat is just legendary

  • 닉네임

    닉네임

    24 일 전

    Roit비트라 그런가 계속 들어오게되네 ㅋ

  • 스틱파이터 하는 초보

    스틱파이터 하는 초보

    24 일 전

    속도2.0으로 봤는데.. 영상에서 뭐가 지나가고 끝났어요....

  • 김덕수

    김덕수

    24 일 전

    주기적으로 마렵다 또들으러옴

    • 이현수

      이현수

      24 일 전

      ㅇㅈ

  • 김서준

    김서준

    24 일 전

    진짜 도입부는 쇼미도 그렇고 씹장인

  • 김나현

    김나현

    25 일 전

    아니 프듀보다 넉살 표정이 더 좋아한는듯한거 무엇 ㅋㄹㅋㄹ 넉살 존나 행복하게 보네

  • 동탄세발자전거동호회장엄복동

    동탄세발자전거동호회장엄복동

    25 일 전

    얘 야스논란뜬이후 ㅈㄴ비호감됬었지

    • 궁무

      궁무

      17 일 전

      그게 왜? 아다임? 왜 비호감이 되는거지 그게 논란이 되나? 디아크가 15살인데? 반대로 성인한데 논란인데 그건 그리고 ㅅㅅ은 해도 상관없는데 법정으로 왜 논란임 ㅋㅋㅋ

  • 하그레이스

    하그레이스

    26 일 전

    디아크 최고 👍😍💕

  • 폴라베어

    폴라베어

    26 일 전

    개잘했는데

  • Can you hear me?

    Can you hear me?

    27 일 전

    ㄹㅇ 김우림 찢었내

  • 죠니마루

    죠니마루

    27 일 전

    맨날 썸넬에 김우림박아놓고 조회수랑 시청율빨고 탈락시키고 패부로 부활 진짜 암넷이네

  • _네오권

    _네오권

    28 일 전

    이거 도입부 들을때마다 온몸에 전율이흐르네

  • 유진

    유진

    28 일 전

    레전드 ㅋㅋㅋ

  • 조윤기

    조윤기

    29 일 전

    디아크가 심사위원이랑 랩배틀 뜨면 반은 이길듯

    • 최돗준입니닷

      최돗준입니닷

      16 일 전

      @멋이또벤놈 솔까 더콰가 랩을 잘하긴한데 약간 힙합을 알린사람 아닌가?

    • 멋이또벤놈

      멋이또벤놈

      18 일 전

      @베스트댓글?

    • 베스트댓글

      베스트댓글

      26 일 전

      @원재우 더콰는 ㅈ바름

    • 원재우

      원재우

      28 일 전

      그겐 아님

  • 랩찔이

    랩찔이

    29 일 전

    디아크는 기준을 진짜 높여서 보는데 그걸 깨도 358점이 떻지
    처음나온에가 저런 비트에 저런 랩을선보이면 400점ㅆㄱㄴ임

  • 배고프다

    배고프다

    개월 전

    이거 계속 보게되네

  • 곰젤리좌

    곰젤리좌

    개월 전

    아니, 김우림이라는 고등학생으로 봐야지, 쇼미더머니 777, 9 디아크로 보면 어쩌자는거?
    누가봐도 너무 잘했는데, 디아크인걸 알고 들어도 '와...'하는 실력인데
    진짜 어이없네.. 매 회마다 보고 놀라는데 탈락시켜놓고 패자부활전?
    패애자부활전? 진짜 추하다, 추해, 정말 구질구질하기 짝이없어.

  • 가을

    가을

    개월 전

    디아크 기준 겁나 높게 잡았다ㅠㅠㅠ
    잘했는데 여기서 더 잘하라고?

  • ANNA I

    ANNA I

    개월 전

    00:18 이부분 그 DJ 판 돌릴 때 나는 소리같음 개오져

  • ????

    ????

    개월 전

    '새로운걸들으면구리다하고익숙한걸들으면베꼈다하고'

  • 달빛수아

    달빛수아

    개월 전

    아니 진짜 음원내서 우림이 오빠 노래 프로필 뮤직으로 하고 싶은데유ㅠ

  • 민은

    민은

    개월 전

    이걸 이긴 텐도...무대 보고싶다 ㅆ...ㅂ

    • 박천호

      박천호

      개월 전

      그거 걍 점수 돌아갈 때 찍은거임

    • 김진우

      김진우

      개월 전

      뭔소리ㅋㅋ디아크가 1등했는데 우수래퍼8인에도 텐도없었음

    • 던전에서 만나는사람들은 왜 싸우는걸까?

      던전에서 만나는사람들은 왜 싸우는걸까?

      개월 전

      @민은 ??어디에서봄?

    • 민은

      민은

      개월 전

      @니나 361 이라고 떳었음

    • 니나

      니나

      개월 전

      엥 텐도 몇 점인지 안 나왔잖아??

  • K H

    K H

    개월 전

    진짜 트랩중딩 보고오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 있음

  • Crown pride

    Crown pride

    개월 전

    조선족이 이젠 고등래퍼까지 위협하는구나...

  • ᅲᅡ

    ᅲᅡ

    개월 전

    디아크 펀치넬로 하네

  • ᅳᅳ

    ᅳᅳ

    개월 전

    근데 우림이 형 비니 엄청 잘어울린다

  • 김주빈

    김주빈

    개월 전

    파이널가서 빡센트랩하면 걍 우승할꺼같은데

  • Eunsang You

    Eunsang You

    개월 전

    아이러니하네
    디아크는 모두가 기대하고 매 화마다 똑같다 뭐 하다 이러면서 떨어뜨리고 욕하고 그러는데
    유튭 댓글 보면 그냥 무조건 디아크가 잘하니까 올려라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서로 상반 되는 의견이긴 한데
    멘토나 사람들은 디아크 한테 계속 새로운걸 요구 하면 안되는거고
    그렇다고 디아크만 올리고 잘한다고 계속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애초에 프로그램 목적이 새로운 인재 발굴인데 ;;
    걍 두 상황 다 개같네



    여튼 김우림 잘함

  • 훈발놈

    훈발놈

    개월 전

    텐도 361점 이렌다

    • 니나

      니나

      개월 전

      누가 그럼??

  • 상현

    상현

    개월 전

    그냥 심사위원들이 디아크 개 싫어하네 ㅋㅋㅋ
    다시 붙어서 다행이네 ㅠ

  • 김국밥

    김국밥

    개월 전

    냉장고에 있는지도 모르는 썩은 과일들이 어디 신선한걸 논해

  • 김국밥

    김국밥

    개월 전

    쇼미땐 너무 나댄다고 욕먹어서 안나댔다가 너무 안나낸다고 욕먹고 이번엔 안참신하다고 해서 참신하게 싱잉했는데 음악을 더 많이 들어보고 생각해보래라는 댓이 있엇습니다

  • Love Lindsey

    Love Lindsey

    개월 전

    고등래퍼가 망해가는 이유: 저출산

  • Sri Vani

    Sri Vani

    개월 전

    We missed him so he's back

  • ᅵᅵ

    ᅵᅵ

    개월 전

    0:30
    2배속 하고 봐보샘 ㅋㅋ

  • 윤해주

    윤해주

    개월 전

    아니 진짜 탈락은 좀 아닌듯 랜 경력도 김다현보다 우림이가 더 오래인데...

  • 김꿀잼

    김꿀잼

    개월 전

    나이스 고등래퍼4 6화에 스윙스 나온다.

  • 킹

    개월 전

    씨발 진짜 ㅈㄴ잘해

  • ᄋᄋ

    ᄋᄋ

    개월 전

    언제부터 우다다다 이딴랩이 잘하는 기준이 됀거냐?